평판 관리 방법에 대한 팁

2020. 5. 31. 23:47카테고리 없음


평판 관리 방법에 대한 팁



당신의 사업이 당신이 이루고 싶은 꿈인가?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의 사업에 헌신한다면, 여러분의 고객들도 그렇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 중 일부는 당신의 평판을 관리하는 것이다.


다음 조언들은 당신이 그렇게 하는 것을 가장 효과적으로 도울 것이다.




불행한 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신에게 관심을 보인다면, 그들의 부정적인 경험은 긍정적일 것이다.


그 변화가 온라인 포럼을 통해 일어난다면, 그것은 훨씬 더 좋다.


잠재 고객들은 당신의 노력을 볼 수 있고 당신과 함께 일하고 싶어할 것이다.




소셜 네트워크를 항상 모니터링하십시오.


아놀드 월드와이드에 따르면, 대부분의 고객들은 기업이 소셜 미디어 계정에 올린 모든 게시물에 응답해야 한다고 믿고 있다.


가능하다면 한 시간 이내에 질문에 답하시오.


반응이 좋을수록 경쟁사에 비해 잘 나타날 것이다.




제공하는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업데이트에 대해서는 항상 최신 상태를 유지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가장 최신의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하루 중 5분 동안 자신이 속한 산업에 대한 최신 정보를 검색해 보십시오.




전문적인 방법으로 비즈니스 소셜 미디어 계정을 실행하십시오.


이 페이지들은 당신의 회사를 대표하는 것이기 때문에 부정적인 인상을 남기지 말아야 한다.


사람들이 당신을 비인간적이라고 보지 않도록 당신은 손님들에게 상냥하게 대해야 하지만, 너무 지나치게 하지 마라.




웹 사이트에서 회사에 대한 잘못된 정보를 찾을 경우 사이트 소유자에게 해당 정보를 제거하거나 수정하도록 요청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그들에게 그 정보가 사실이 아니라는 것을 보여줄 수 있다면, 대부분의 사이트 소유자들은 그것을 없애는 데 문제가 없을 것이다.




모든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사람들은 이러한 플랫폼을 통해 기업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한다.


만약 당신이 이 사이트들을 계속 감시한다면, 당신은 그들이 실제 피해를 입기 전에 부정적인 발언들을 보게 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사업 평판을 추가적인 피해로부터 안전하게 지키는 효과적인 수단이다.




고객의 기대치를 설정하셨습니다.


여기에는 고객을 대할 때 완전히 정직하게 대하고, 고객을 올바르게 처리할 수 있도록 고객을 대할 때 오류를 인정하는 것이 포함된다.


사업 거래에서 투명해지는 것은 좋은 평판을 높인다.




고객이 분쟁이 있을 때 발생하는 문제를 회피하려고 하지 마십시오.


현대 고객들은 그것보다 더 똑똑하다.


대신, 여러분이 실수를 했고 여러분은 그것에 대해 사과하고 싶어한다는 것을 인정하고 사람들에게 알리십시오.


이것은 용서로 이어질 것이고 당신은 다음으로 넘어갈 수 있다.




고객이 일단 구매를 하면 후속 조치를 취하는 것이 현명하다.


그것은 아마도 그들의 문제가 나중에나 일어날 때까지 발생하지 않을 것이다.


체크인은 고객이 가지고 있을 수 있는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다.




가능한 경우 언제든지 이웃 지역 행사를 비즈니스로 후원하십시오.


이것은 당신 회사의 명성을 높이는 좋은 방법이다.


당신의 고객들은 일단 당신의 회사의 너그러운 정신을 알게 되면 좋은 인상을 갖게 될 것이다.


이렇게 하는 것은 당신의 사업을 성공시키는 데 정말 도움이 될 것이다.




온라인에서 공유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모든 정보에 매우 주의하십시오.


나중에 어떻게 사용하는지는 확실하지 않으니 조심해라.


소수의 사람들조차 대중에게 나쁜 평판을 퍼뜨릴 수 있다.




고객에게 질문 없이 환불 보증을 제공하십시오.


이것이 좋은 고객 서비스를 만드는 것이다.


고객 반품은 신규로 재판매할 수 없으므로 약간의 이익을 잃을 수 있다.


하지만, 이 정책은 여러분의 기업 평판을 높여줄 것이기 때문에 그럴 가치가 있다.




사업에 있어서 당신이 약속을 지키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면.


일을 바꿔서 자주 하면 아무도 너를 믿지 않을 거야.


너의 사업은 반드시 부정직한 평판을 얻을 것이다.


사업에서 나쁜 평판은 기업이 결코 회복할 수 없는 것이다.




매월 검색 결과를 확인하십시오.


회사 이름을 검색하고 결과를 주의 깊게 검색하십시오.


당신이 당신의 회사와 관련하여 있을 수 있는 부정적인 면을 언급하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이 받는 모든 부정적인 피드백의 근원을 알아내라.


상황을 반전시킬 방법을 찾아봐.




당신은 지금 당신의 명성이 사업의 성공에 얼마나 중요한지 잘 알고 있다.


이 모든 것의 열쇠는 너의 평판이다.


위의 정보를 적용하여 평판 관리를 강화하고 고객을 만족시키십시오.